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34 [배송관련] 운송장 번호로 택배사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출고가되면 운송장 번호가 이메일과 문자로 전송됩니다.
          문자로 안내받은 택배사로 이동하여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POST BOX 편의점택배

          운송장 조회하기 >>

           

          2. 우체국 택배

          운송장 조회하기 >>

           

          3. CJ 대한통운 택배

          운송장 조회하기 >>

           

          4. 현대 택배

          운송장 조회하기 >>

          33 [주문/결제관련] 휴대폰 소액결제시 이용동의 의무화로 동의해야 결제가능   

          2014년 12월 부터 미래창조과학부의 통신과금서비스 개성방안 법령에 의해 휴대폰 소액 결제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반드시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통신사 앱 등을 통해 사용자의 통신사에 이용 동의를 해야합니다
          이용자가 동의를 하지 않으면 통신사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동안 소액결제가 통신 서비스 가입시 자동으로 제공돼 이용자가 스미싱이나 월자동결제 등의 피해를 당한

          경우가 많아 이용동의 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제도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는 통신사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 [기타문의] 게시글 작성자는 닉네임(아이디***)으로 표시됩니다   
          31 [기타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는 SMS와 이메일로 발송되며,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SNS 및 포털사이트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의 비밀번호는 저장하고 있지 않으며 해당 서비스 제공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0 [배송관련] 급한 상품인데 오토바이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   

          퀵 서비스는 서울 전지역 및 경기도 일부 지역만 가능합니다.

          거리가 먼 지역도 가능하지만 아마도 요금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서울 및 경기도 일부지역으로 제한합니다.

          퀵 요금은 착불로 해당 퀵 서비스 업체의 요금표를 따르며 저희 쇼핑몰과 퀵서비스 업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므로

          구매자 분이 아시는 퀵 업체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9 [주문/결제관련]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본 쇼핑몰의 사업자는 간이과세자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금 영수증은 가상계좌로 이체시 주문단계에서 현금영수증발행에 체크해주시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무통장 계좌이체시 따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체하시는 통장 계좌번호가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등록이 되어있다면 자동적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8 [주문/결제관련] 주문 후 색상 및 사이즈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이 발송 전 이라면 당연히 변경되어 출고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택배차가 출발한 경우)에는 물품을 받아보신 후 변심교환요청
          절차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최소한 오후 4시까지 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7 [주문/결제관련] 주문시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 .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6 [주문/결제관련]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면 어떻게하나요.?   

          입금 확인은 구매자의 이름과 결제 금액등을 매칭해서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이때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 통보가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확인 된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하지만 하루가 지나도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을 알려주셔야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입금액을 초과한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은행명과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이체수수료 발생시 500원 구매자부담)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5 [주문/결제관련] 신용카드 결제 업체는 어디인가요.?   
          신용카드 결제 업체는 KG이니시스 입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LG CNS 입니다.
          24 [주문/결제관련] 결제 방법(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는 신용카드결제,휴대폰소액결제,무통장입금계좌, 에스크로결제,가상계좌등이 있습니다.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인 카카오페이,케이페이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한 보유한 적립금으로도 일부 또는 전액 결제가 가능합니다

           

          ※ 2014년 12월 부터 미래창조과학부의 통신과금서비스 개성방안 법령에 의해
          휴대폰 소액 결제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반드시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
          통신사 앱 등을 통해 사용자의 통신사에 이용 동의를 해야합니다
          이용자가 동의를 하지 않으면 통신사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니시스 케이페이 사용법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02-6338-3338)나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3 [주문/결제관련] 무통장 입금계좌 번호좀 알려주세요.?   

          저희 쇼핑몰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총 3곳의 은행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은행 : 977-8933-2555
          신한은행 : 110-062-568224
          농협       : 302-0915-2943-91

           

          예금주 : 고승기(나우홀릭)

           

          ※ 입금 및 결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2 [주문/결제관련] 회원과 비회원 모두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 쇼핑몰은 회원,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 회원 정보가 없기때문에 각종 쿠폰할인 및 적립금 지급등의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방법은 SNS 및 포털사이트 계정만 있으면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한 PC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전화나 SNS (카카오톡 및 네이버라인) 메세지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SNS 친구추가 아이디는 : chichush 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 [교환/반품/환불] 신용카드 결제 취소(환불)는 언제쯤 확인이 가능한가요.?   

          구매자분께서 주문 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해 판매자가 신용 카드로 결제된 승인을 취소 할 경우
          당일 결제는 당일 승인 취소가 가능하지만 며칠 지난 결제에 대해서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5일 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승인 취소는 정확하게 이루어지니 염려하지 않으셔도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 [교환/반품/환불] 맞교환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 지지 않아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호 피해를 방지하고자 불편하더라고  맞교환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후 진행이 되며, 약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택배사 영업일 기준)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시 지정 택배사가 따로있나요.?   

          저희 쇼핑몰은 우체국 택배 또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받으신 택배사가 우체국이면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시고

          CJ대한통운으로 상품을 받으신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간혹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배송될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도 상품을 받으신 동일한 택배사로 상품을 보내주시면됩니다.

          (우체국 및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사로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고객센터로 접수 바랍니다)

           

          우체국택배(https://parcel.epost.go.kr) : 고객센터 1588-1300

          CJ대한통운(http://www.doortodoor.co.kr) 고객센터 : 1588-1255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생기는 차액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유의해주세요
          타 택배사를 이용하게 될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실때만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8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구)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550-8 / 고승기(나우홀릭)

           

          또는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조원로 17길 21-1 (신림동) / 고승기(나우홀릭) 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 . 반품/교환 배송비
          ① 상품불량 및 오배송등의 이유로 반품 및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② 단순변심 및 구매자 귀책으로 반품 및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③ 초기 배송비를 무료로 받은 경우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 부과방법 : 5,000원 (편도 2,500원x2)
          ④ 초기 배송비를 선결제 또는 착불로 받은경우 : 반품시는 2,500원 /  교환시는 5,000원
          ⑤ 교환 및 반품시 택배 박스에 배송비 요금을 동봉(고객부담)하여 CJ대한통운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⑥ 동봉된 배송비가 분실된 경우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으니 분실 염려가 있는분은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세요
          ⑦ 지정 택배사 수거를 요청한 경우 접수된 다음날 또는 2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댁에 방문합니다
          ⑧ 개인이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오니 발송시 선결제로 보내주셔야합니다
          ⑨ 수취거부,장기부재,주소지,연락처 불분명등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7 [교환/반품/환불]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경우인가요.?   

           

          ▼ .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 및 교환을 하실 수 없습니다

           

          ① 반품/교환 가능 기간(상품수령후 7일)을 초과하였을 경우

          ② 일부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③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착용)하거나 세탁 및 다림질 또는 수선한 경우

          ④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크게 감소한 경우
              (예: 제품의 변색 제품포장 및 홀로그램 상품택등의 분실 또는 훼손, 오염, 파손된 경우)

          ⑤ 상품의 색상 사이즈등은 사용자 환경과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6 [교환/반품/환불]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환불을 원합니다.?   

           

          ※  교환 및 반품 환불시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1:1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 .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① 주문하신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요청

          ② 상품 불량 및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은 경우(배송 중 상품이 손상된 경우도 포함)

          ③ 반품인 경우 사은품도 함께 동봉해야하며, 교환인 경우 본 상품만 발송해드립니다


          ▼ .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 및 교환을 하실 수 없습니다

          ① 반품/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② 일부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③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착용)하거나 세탁 및 다림질 또는 수선한 경우

          ④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크게 감소한 경우
             (예: 제품의 변색 제품포장 및 홀로그램 상품택등의 분실 또는 훼손, 오염, 파손된 경우)

          ⑤ 상품의 색상 사이즈등은 사용자 환경과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

           

          ▼ . 반품/교환 배송비

          ① 상품불량 및 오배송등의 이유로 반품 및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② 단순변심 및 구매자 귀책으로 반품 및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③ 초기 배송비를 무료로 받은 경우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 부과방법 : 5,000원 (편도 2,500원x2)

          ④ 초기 배송비를 선결제 또는 착불로 받은경우 : 반품시는 2,500원 /  교환시는 5,000원

          ⑤ 교환 및 반품시 택배 박스에 배송비 요금을 동봉(고객부담)하여 CJ대한통운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⑥ 동봉된 배송비가 분실된 경우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으니 분실 염려가 있는분은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세요

          ⑦ 지정 택배사 수거를 요청한 경우 접수된 다음날 또는 2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댁에 방문합니다

          ⑧ 개인이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오니 발송시 선결제로 보내주셔야합니다

          ⑨ 수취거부,장기부재,주소지,연락처 불분명등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환불처리 안내

          ① 반품으로 인한 환불시 상품 도착 후 이상유,무를 확인후에 바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② 환불 금액은 결제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 (무통장,신용카드,핸드폰,적립금,실시간계좌이체등)

          ③ 카드승인 취소 및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은 2~5일정도 소요되므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④ 실시간 계좌이체,핸드폰결제 등은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개인결제창에서 재결제후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⑤ 환불 금액을 적립금으로 환불 받기를 원하시면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 . 우체국택배 및 CJ대한통운 교환 및 반품 예약

          ※  교환 및 반품 접수시 받으신 택배사 운송장 번호가 필요하며, 해당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신 후
               해당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체국택배(https://parcel.epost.go.kr) : 고객센터 1588-1300

              CJ대한통운(http://www.doortodoor.co.kr) 고객센터 : 1588-1255

           

              교환 및 반품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550-8 / 받는분 : 고승기(나우홀릭)


          ※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02-6338-3338

          15 [적립금/쿠폰/혜택]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구매한 상품의 적립금은 배송완료 단계에서 자동으로 지급이 되며
          회원가입, 추천인, 페이스북 친구초대하기, 출석체크, 상품후기,등은 완료 시점에 자동으로 지급이됩니다.

           

          *회원가입시 3000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추천인시 추천한분과 추천 받은분 각각 1000원이 지급됩니다.
          *페이스북 친구 초대하기는 1명당 1000원이 지급되며 , 누적 30명까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친구 초대한 분과 초대 받은분 각각 1000원 지급)
          *출석체크는 출석 체크시 100원이 지급됩니다.
          *상품후기는 실제 구매자만 후기 등록이 가능하며 
             동영상 상품 후기는 3000원, 포토 상품 후기는 2000원, 메모 상품 후기는 1000원이 지급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적립금/쿠폰/혜택] 적립금 및 쿠폰 사용시 제한이 있나요.?   

          쿠폰은 상품 주문시 실 결제 금액이 5천원 이상 부터 사용하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상품 주문시 실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 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쿠폰의 경우 쿠폰 특성상 사용조건 및 사용 기간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 적립금으로 결제 할 경우 실 결제 금액의 5%를 다시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 [적립금/쿠폰/혜택] 적립금과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과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 작성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을 적용시키면 반영됩니다

          단 쿠폰의 경우 쿠폰의 사용조건을 충족하지 못 할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기타문의] 사은품은 어떻게 받나요.?   

          사은품은 결제 금액에 충족하면 별도 요청이 없어도 주문 상품과 함께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기타문의] 품절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재입고 안되나요.?   

          제품중에 일시품절로 인해 품절된 경우 재입고 요청을 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재입고 여부 및 입고시까지 걸리는 기간을 통보해드리겠습니다.

          단 제조사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되었거나 단종된 상품의 경우는 재입고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기타문의]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되나요.?   

          전화 업무 시간


          평일 :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토요일 : 오전 9시 부터 오후 3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 정오 12시~ 1시 )

           

          공휴일 및 일요일은 쉽니다.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기타문의] 회원 탈퇴를 하고싶어요.?   

          회원가입 후 회원 탈퇴를 원하실 때는 사이트에 정상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를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개인정보,주문내역,적립금,쿠폰등)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 할 경우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배송관련]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시 항공료 및 도선료등 추가 운임이 발생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산간 및 섬 지역에 해당하는 추가운임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배송관련] 택배 운송장에 상품명과 매출전표 표기는 어떻게되나요.?   
          6 [배송관련] 주문 상품 및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배송 출고전인 오후 4시까지 접수를 해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문의게시판에 접수할 경우 늦어질 수 있으니 전화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배송관련]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퀵 오토바이도 가능한가요.?   

           

          시크허쉬는 오후 4시 이전 입금완료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오후 4시 이후에 주문건에 대해서는 다음날 출고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쇼핑몰에서 직접 발송이 아닌 외부 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때 상품의 일시품절 및 입고 지연등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구매자분께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고있으며, 배송이 늦어질 경우 배송지연 적립금 정책으로 보상해드립니다.

           

          배송업체는 우체국 택배 및 CJ대한통운을 이용합니다.

           

          서울 전지역 및 경기도 일부 지역은 퀵(오토바이)배송이 가능합니다.
          퀵으로 물품을 받고자 하는분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비용은 착불이며 해당 퀵서비스 업체의 요금표에 따릅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6338-3338 으로 연락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적립금/쿠폰/혜택] 상품후기 적립금 안내 (구매자만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3 [적립금/쿠폰/혜택] 회원가입시 혜택(할인쿠폰,적립금) 및 멤버쉽(등급)혜택 안내   

          2 [회원가입관련] 익스플로러 6,7버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었으며, 모든 브라우저를 (모바일: 안드로이드 및 IOS포함) 지원합니다

          단 보안에 취약하고, 웹 표준을 지키지 않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6,7 버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 7 버전으로 접속하시는 분들은 최소 8버전 이상으로 접속하셔야 하며, 그 이하 버전 접속시 

          쇼핑몰 화면이 비 정상적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브라우저별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1 [회원가입관련]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가입사실 확인.
          KG이니시스 가입사실 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